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한화이글스, '40대 마케팅 전문가' 박찬혁 신임 대표이사 내정

이데일리 이석무
원문보기
박찬혁 신임 한화이글스 대표이사.

박찬혁 신임 한화이글스 대표이사.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프로야구 한화이글스가 40대 젊은 마케팅 전문가에게 새로운 구단 대표이사 자리를 맡겼다.

한화이글스는 “박찬혁 한화생명 e스포츠단장 겸 브랜드전략담당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10일 발표했다.

구단 측은 “박찬혁 대표이사 내정을 계기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팀 리빌딩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1972년생으로 만 48세인 박찬혁 신임 대표이사는 스포츠 마케팅을 전공한 브랜드·마케팅 전문가로 한화이글스 마케팅팀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화이글스의 주요 현안 및 스포츠 현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8년부터는 한화생명 e스포츠단장 및 브랜드전략담당을 맡아 창단 초기인 스포츠단을 안정적으로 이끈 경험도 가지고 있다.

구단 측은 “그 동안 유연한 사고와 협업에 강점을 보여 온 박 대표이사 내정자가 브랜드·마케팅 전문가로서 다양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팀 리빌딩 및 구단 운영 혁신을 통해 한화이글스를 더욱 젊고 역동적인 구단으로 탈바꿈시켜 그 동안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찬혁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는 한화이글스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선임이 확정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베카 라운드 MVP
    레베카 라운드 MVP
  2. 2엘쿠라노 임대 영입
    엘쿠라노 임대 영입
  3. 3이해찬 쾌유 기원
    이해찬 쾌유 기원
  4. 4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