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보스턴, '류현진 동료' 슈메이커에 큰 관심" 美매체

OSEN
원문보기
[OSEN=더니든(미국 플로리다주), 박준형 기자]류현진이 맷 슈메이커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더니든(미국 플로리다주), 박준형 기자]류현진이 맷 슈메이커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손찬익 기자] 사인 훔치기 스캔들에 휘말렸던 알렉스 코라에게 다시 지휘봉을 맡긴 보스턴 레드삭스가 올 시즌 류현진과 함께 뛰었던 맷 슈메이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국 스포츠 매체 '더 스코어'는 9일(이하 한국시간) MLB 네트워크 존 모로시 기자의 트위터를 인용해 "보스턴이 FA 투수 슈메이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슈메이커는 지난해부터 2년간 토론토에서 뛰면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에 익숙하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또 "슈메이커는 지난해 왼쪽 무릎 인대 부상을 다치기 전 5경기에 등판해 3승 무패(평균 자책점 1.57)를 거뒀다. 올 시즌 6경기에 등판해 1패(평균 자책점 4.71)에 그쳤다. 와일드카드 1차전에서 탬파베이 레이스를 상대로 끔찍한 경기를 펼쳤다"고 소개했다.

토론토는 지난 8일 시즌 후 FA로 풀린 로비 레이와 1년 800만 달러 계약을 했다. 맷 슈메이커와 타이후안 워커는 여전히 시장에 나와 있다.

/what@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3. 3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4. 4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5. 5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