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ASL] 이영호, "랜덤 도전, 성공적인 시즌...차기 대회 종족은 아직"

OSEN
원문보기

[OSEN=고용준 기자] 랜덤으로 처음 나선 대회서 입상까지 해냈다. '최종병기' 이영호가 스타1 e스포츠사에 또 하나의 기록을 남겼다.

이영호는 7일 오후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린 'ASL 시즌10' 임홍규와 3-4위전서 랜덤의 강점을 살린 영리한 플레이로 3-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이영호는 랜덤으로 참가한 첫 대회서 3위로 입상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이영호는 "이번 대회는 너무 의미가 큰 대회였다. 나한테는 성공적인 시즌이었다. 도전을 했는데 만족스러운 대회였다"고 대회를 치른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그는 "운이 좋았다. 사실 16강부터 해서 랜덤으로 4강 갈 실력은 아니다. 3위를 했는데 너무 좋다"고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면서 " 저그 동족전이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종족이 쉽지 않다는 걸 느끼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타 종족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서 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차기 대회 종족을 묻자 이영호는 "다음 시즌은 어떻게 나올지는 아직 모르겠다. 연습을 하면서 이슈 몰이를 하면 랜덤으로 아직은 미정"이라며 "이번 시즌 나도 재미있었지만, 팬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뿌듯한 시즌이었다. 쉽지 않은 도전이었다. 어려웠지만 팬 분들이 재미있어 해주셔서 즐겁게 도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응원해주시면 더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