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19살 정재원의 이야기"..적재, 가장 빛나던 2006년 '인터뷰 필름' 공개 "행복하네요"

OSEN
원문보기

[OSEN=이승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새 앨범 '2006'의 소개를 전했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당신의 반짝 빛나던, 2006년은 언제였나요?’라는 제목의 인터뷰 필름을 공개했다.

적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영상은 적재가 가장 빛나던 순간을 회상한 모습이 담겼다. 적재는 대학교 신입생이었던 2006년을 꼽으며, "같이 학교를 다니고 음악을 하던 동기들, 선배들의 눈을 봤는데 '진짜 사람의 눈빛이 이렇게 초롱초롱하구나' 하던 그 장면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특히 적재는 2006년으로 돌아가 "저는 19살이고, 서울예대 06학번 기타 전공으로 입학한 정재원이다. 오늘 첫 야외수업을 했는데 정말 행복하네요"라고 인사하며 설렘과 여운을 남겼다.

이처럼 적재의 새 미니앨범 '2006'은 아티스트 본인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적재다운 음악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을 포함해 '풍경', '알아', '너 없이도', '흔적' 등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적재만의 색채와 이야기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소속사 안테나 합류 후 처음 선보이는 신보이자 3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피지컬 앨범인 만큼 '2006'으로 선보일 적재의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적재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2006'을 첫 공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안테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