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코로나19 검사' 김희철 "슈주 15주년 축하…내일을 위해 얌전히 있는 중" [V라이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희철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인 가운데, 전화 연결을 통해 데뷔 15주년을 축하했다.

슈퍼주니어는 6일 오후 5시 V라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슈퍼주니어의 “초대” : 미리 “우리(E.L.F.)에게” 보여줄게'라는 제목의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김희철은 김희철이 데뷔 15주년 기념 생방송에 아쉽게 불참했다. 이특은 "희철이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서 자체적으로 검사를 받았다"고 알렸다. 또 이특은 "권고 사항에 따라 내일 오전까지 자가 격리를 해야해서 오늘 이 자리에는 참석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슈퍼주니어는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김희철과 통화를 진행했다. 김희철은 "나 브이앱 보고 있는데 왜 전화하고 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우리 슈퍼주니어도 엘프도 축하한다. 아시겠지만 저는 내일을 위해서 오늘 얌전히 있다. 곧 있으면 '우리에게' 나오지 않나"라며 "지금 V라이브 보고 있는데 재밌으니까 빨리 끊어"라고 입담을 뽐냈다.

또 김희철은 15주년을 맞은 소감으로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 우리 펄사파이어블루 엘프들 너무 고맙다. 우리 규현이도 같이 15주년인 거다. 우리 신나는 모습으로 내일 만나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에 규현은 "이런 거 잘 안 보는 분인데 형이 다행히 보고 계셨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005년 13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슈퍼주니어는 내일(7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에서 온라인 팬미팅 ‘Beyond LIVE - SUPER JUNIOR 15th Anniversary Special Event – 초대(Invitation)’를 전 세계 유료 생중계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슈퍼주니어 V라이브 방송화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