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코오롱티슈진 상폐 여파로 코오롱생명과학 급락

헤럴드경제 강승연
원문보기
한국거래소는 4일 코스닥시장위원회 회의 결과 코오롱티슈진의 상장 폐지를 심의·의결했다고 공시했다. 사진은 이날 저녁 서울 강서구 코오롱생명과학 본사. [연합]

한국거래소는 4일 코스닥시장위원회 회의 결과 코오롱티슈진의 상장 폐지를 심의·의결했다고 공시했다. 사진은 이날 저녁 서울 강서구 코오롱생명과학 본사. [연합]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코오롱티슈진 상장폐지 여파로 모회사인 코오롱생명과학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5일 코스닥시장에서 오전 10시 22분 현재 코오롱생명과학은 전날보다 3000원(9.19%) 내린 2만96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코오롱도 950원(4.52%) 내린 2만50원을 기록 중이다.

코오롱생명과학은 이날 13.48% 내린 2만8250원으로 거래를 시작했다. 장중에는 13.78%까지 낙폭이 확대됐다.

코오롱생명과학 주가 급락은 자회사인 코오롱티슈진의 상장폐지 소식에 따른 것이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회는 전날 코오롱티슈진의 상폐를 심의·의결했다. 앞서 코오롱티슈진이 개발한 세포 유전자 치료제 인보사는 주성분이 연골세포가 아닌 사실이 드러나 지난해 7월 허가가 취소됐으며, 이에 거래소는 코오롱티슈진이 상장심사 당시 중요사항을 허위 기재했다고 보고 상장 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으로 결정했다.

spa@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2. 2산불 진화 총력
    산불 진화 총력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4. 4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5. 5하나카드 V2 달성
    하나카드 V2 달성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