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음주·호텔 투숙 18살 미성년 모델, 소속사 계약해지 “사실상 해고”[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일본 톱스타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미성년자와 음주 및 호텔 투숙으로 논란에 휩싸이며 연예활동 중단 처분을 받은 가운데, 스캔들 상대인 미성년 모델 A 양가 소속사와 계약을 해지했다.

1일 일본 현지 보도에 따르면 A 양은 지난달 31일자로 소속사와 계약이 해지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사실상 해고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계약을 해지한 건 소속사와 A 양의 신뢰 관계가 무너졌기 때문. A 양의 프로필은 1일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삭제됐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지난 7월 캇툰의 카메나시 카즈야, 미성년자 A 양을 포함한 여성 2명과 바에서 술을 마셨다. A 양은 술자리가 끝난 후 야마시타와 호텔에서 8시간 동안 시간을 보낸 사실이 보도됐다.

이후 지난 8월 소속사 쟈니스 측은 “상대 여성이 미성년자임을 몰랐다”며 “코로나19 사태 속 책임이 결여된 행동이었다. 여러분께 걱정과 불편을 끼쳐드린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일정 기간 연예 활동을 중단하도록 처분하겠다”고 전했다.

A 양은 최근 변호사를 통해 야마시타에게 사과했고 야마시타가 당시 자신의 나이를 확인했지만 20살이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kangsj@osen.co.kr

[사진] 야마시타 토모히사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