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찬열 사생활 폭로로 곤욕→힘찬 음주운전 물의, 연예계는 먹구름[스타#업앤다운]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에 이어 이번엔 엑소 멤버 찬열이 사생활 폭로로 곤욕을 치렀다.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지도 어느덧 3년이 됐다. 안타까운 죽음에 그를 향한 동료와 팬들의 애도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그룹 B.A.P 출신 힘찬의 음주운전, 배우 이아현의 이혼 소식 등 10월 마지막주 연예계에는 먹구름이 일었다.

#엑소 찬열, 전 여친 주장한 A씨 폭로로 뜨거운 감자…SM은 ‘침묵’
이번주 가장 뜨거운 감자는 엑소 찬열이었다.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의 사생활을 폭로한 것. 해당 글에서 A씨는 지난 2017년부터 최근까지 사귀는 3년 동안 찬열은 걸그룹, 유투버, BJ, 댄서, 승무원 등 10명 이상의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왔다고 주장했다. 해당 글은 화제가 되며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그러나 찬열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은 이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은 상태다.

#배우 이아현, 세 번째 파경 소식
배우 이아현이 세 번째 파경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 28일 이아현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이혼 사실이 맞다”고 공식 인정했다. 세 번째 이혼이라 충격을 더했다. 이아현은 지난 1997년 3살 연상의 회사원과 첫 번째 결혼식을 올렸으나, 3년 만에 이혼에 이르렀다. 이후, 2005년 연예기획사 대표 이 씨를 만나 재혼했다. 두 사람은 두 딸을 입양하기도 했다. 하지만 2011년 파경을 맞은 후 지난 2012년 재미교포 사업가 이 씨와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결국 9년 만에 이혼하게 됐다. 두 딸은 이아현이 키우고 있다고 알려졌다.

#B.A.P 출신 힘찬, 음주운전 혐의 입건
B.A.P 출신 힘찬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불구속 입건되자 잘못을 시인하고 사과했다. 힘찬은 26일 밤 11시 30분 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264%로 면허 취소 수준. 힘찬은 이미 강제추행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상태였음은 물론 음주운전 사고 당일이 가요계 컴백 소식을 전한 날이었기에 대중의 분노는 더욱 거셌다. 그는 지난 2018년 7월 경기도 남양주 한 펜션에서 지인 2명, 여성 3명과 함께 술을 마시던 중 20대 여성 A씨가 강제 추행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 돼 재판을 받는 중이다.

#故 김주혁, 사망 3주기…동료들 애도
지난 2017년 10월 30일, 배우 김주혁은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故 김주혁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의 한 아파트 정문 부근에서 그랜저 차량을 추돌한 뒤 전복되는 사고를 내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오후 6시 30분 사망 판정을 받았다. 당시 블랙박스 등을 정밀 분석하고 부검이 실시됐지만 정확한 사망원인이 밝혀지지 않아 안타까움을 더했다. 사망 3주기를 맞는 故 김주혁을 향한 추모 행렬도 이어졌다. 래퍼 겸 방송인 데프콘은 고인이 된 김주혁을 추모하며 “오전에 구탱이형 산소에 다녀왔다”며 “많은 분들이 여전히 주혁 형을 그리워하고 기억하고 계신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배우 봉태규는 “시간 참 빠르다.. 형아”라고 그리운 심경을 전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DB, KBS, 에디케이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서대문역 버스 돌진
  2. 2뉴진스 다니엘 편지
    뉴진스 다니엘 편지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5. 5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