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미란이' 미란다 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퇴출'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국내 팬들에게 '미란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세계적인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과 이별한다고 'Us 위클리'가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빅토리아 시크릿'은 미란다 커와의 전속 계약을 연장하지 않는다. '빅토리아 시크릿' 측은 미란다 커와 지난 2010년 100만달러 규모의 3년 전속 계약을 맺었다.

소식통은 이 이유에 대해 "미국에서 미란다 커가 매출에 크게 기여하지 않았다. 더 이상 미란다 커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이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빅토리아 시크릿' 측은 캔디스 스와네포엘,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등과는 재계약을 맺었다.

'빅토리아 시크릿' 측도 이를 부인하지 않으면서도 가능성은 열어뒀다. '빅토리아 시크릿' 홍보 책임자인 에드 라젝은 "미란다 커는 2013년 패션쇼에 출연 제안을 받았다. 우리는 그녀와 당장 일을 안 하겠다는 계획은 없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란다 커는 영국 출신 배우 올랜도 블룸과 지난 2009년 결혼, 슬하에 아들 플린을 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WENN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