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박신혜·전종서 주연 '콜', 내달 27일 넷플릭스 통해 공개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박신혜, 전종서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콜'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영화 '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광기 어린 집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포스터는 서로의 세계를 바라보는 듯한 서연(박신혜)과 영숙(전종서)의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화기를 들고 선 두 사람과 금기를 깬 둘로 인해 주변인들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장면도 포스터 속에 담겼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넷플릭스] 2020.10.29 jyyang@newspim.com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넷플릭스] 2020.10.29 jyyang@newspim.com


20년의 시차를 두고 같은 공간에 사는 두 여자는 우연히 전화기 하나로 연결되고, 서로의 인생을 바꿔주는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된다. 과거에 일어났던 사고로부터 아버지를 구하려는 서연과 현재의 정보로 본인의 미래를 바꾸려는 영숙, 둘의 선택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몰고 온다.

영화 '콜'은 단편 '몸 값'으로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예로 떠오른 이충현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공개된 예고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 스타일리쉬한 미장센으로 기대를 모았다. 박신혜와 영화계 블루칩 전종서 또한 강렬한 변신과 시너지를 예고했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콜'은 오는 11월 2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