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자 본인도 아프다고…" 20대 음주운전 차량에 숨진 70대 신문배달원

아시아경제 김슬기
원문보기
사고 당시 현장 사진./사진=SBS

사고 당시 현장 사진./사진=SBS


[아시아경제 김슬기 기자] 경기 성남에서 70대 신문배달원이 만취한 20대 운전자가 모는 승용차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8일 오전 1시께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편도 4차로 도로에서 A(22) 씨가 몰던 인피니티 승용차가 앞서가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B(70) 씨는 병원에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고 사고 충격으로 차량이 뒤집혀 A 씨도 부상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SBS가 공개한 사고 당시 폐쇄회로(CC)TV 영상에 따르면 A 씨가 몰던 승용차는 빠르게 달리다 속도를 줄이지 못한 채 그대로 오토바이를 덮쳤고 중앙분리대 화단까지 들이받았다.


사고 목격자는 SBS와 인터뷰에서 "사고 현장이 너무 커 아수라장이고 복잡했다. (음주 운전자가) 자기도 몸이 아프다고, 병원을 자기도 가야겠다고 현장에서 그런 얘기 하는 것을 들었다"고 증언했다.


B 씨는 사고 당일 오토바이를 타고 신문 배달에 나섰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B 씨의 직장 동료는 "집에만 있으니까 소일거리 좀 해보겠다고 (지국에) 나와서 용돈 벌이를 하신 것"이라고 SBS에 전했다.


경찰 조사 결과 사고를 낸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경찰은 경상을 입은 A 씨의 병원 치료가 끝나는 대로 조사해 구속 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2. 2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