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가짜사나이’ 교관 야전삽 짱재 “오마이걸 승희에게 미안해”[화보]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최근 유튜브에서 가장 뜨거운 감자였던 화제의 예능 시리즈 '가짜사나이'에서 해군 특수전전단(이하 UDT) 출신 교관으로 맹활약한 야전삽 짱재가 남성잡지 맥심(MAXIM) 11월호와 단독 인터뷰를 가졌다.

야전삽 짱재는 지난 7월, 회당 1천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와 논란을 동시에 일으킨 화제의 유튜브 프로그램 '가짜사나이'에 등장하여 훈련을 이끄는 교관으로 열연했다. 특히 야전삽은 우락부락한 외모와는 달리 다소 귀여운 말투와 행동으로 '스윗삽'으로도 불리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UDT 하사로 전역한 그는 육*해상 보안 컨설턴트로 활동했고, 현재는 헬스 트레이너 및 유튜버로 활약 중이다. 맥심 11월호에서 야전삽 짱재는 평소엔 스윗하지만 상남자 본성을 숨긴 카페 사장님으로 분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야전삽 짱재는 팬들에게 "오마이걸 승희 닮았다"는 말을 종종 듣는다. 야전삽은 이에 대해 "오마이걸 승희 씨에게 정말 미안하게 생각한다. 아이돌 걸그룹인데 하필 닮은 사람 이름이 '야전삽'인 데다 머리카락도 없고 수염만 가득하니... 눈매는 좀 닮은 거 같긴 하지만 아무튼 정말 미안하다. 꼭 만나서 사과할 거다"라고 말했다. 인터뷰 중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가짜사나이' 후일담도 들려주었다. /kangsj@osen.co.kr

[사진] 맥심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홈플러스 사태 구속영장
    홈플러스 사태 구속영장
  2. 2정가은 전남편 명의도용
    정가은 전남편 명의도용
  3. 3강상윤 부상
    강상윤 부상
  4. 4장동혁 계엄 사과
    장동혁 계엄 사과
  5. 5심형탁 슈돌 하루 팬미팅
    심형탁 슈돌 하루 팬미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