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1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SM 前 연습생' 후쿠하라 모네, 아이린 인성 폭로→ 정정→ 삭제[종합]

머니투데이 최지연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머니투데이 최지연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사진=김휘선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후쿠하라 모네'가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에 대해 폭로했다가 정정 후 돌연 관련 글을 삭제했다.

후쿠하라는 23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연습생이었을 때 주현(아이린) 언니가 날 괴롭혔을 때 슬기 언니가 도와줬던 기억이 난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폭로 글이 주목을 받자 "정정이 필요하다. '괴롭힘'이라는 말은 너무 넓은 의미의 용어"라며 "오해가 있어서 쓴다. 괴롭힌다고 해도 계속 괴롭히는 게 아니라, 마음에 안 드는 게 있으면 뭐라고 하는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현재 해당 글들은 후쿠하라의 SNS에서 모두 삭제됐다. 하지만 해당 내용을 캡처한 사진이 SNS에 떠돌고 있어 논란은 계속 커지고 있다.

한편 후쿠하라 모네는 SM 등 국내 기획사에서 아이돌 데뷔를 위해 연습생 생활을 했다. 현재는 일본에서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후쿠하라 모네가 최초 아이린 인성을 폭로한 글. 지금은 삭제된 상태이다. /사진=후쿠하라 모네 SNS

후쿠하라 모네가 최초 아이린 인성을 폭로한 글. 지금은 삭제된 상태이다. /사진=후쿠하라 모네 SNS


앞서 스타일리스트 A씨는 지난 21일 아이린에게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내가 그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고 털어놓았다.

이후 아이린은 '갑질 논란'을 인정하고 A씨를 직접 만나 사과했다. 그는 "나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밝혔다.

최지연 기자 delay91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문소리 각집부부
    문소리 각집부부
  2. 2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3. 3삼성 디아즈 3타점
    삼성 디아즈 3타점
  4. 4홍성호 끝내기 안타
    홍성호 끝내기 안타
  5. 5김종국 정자왕
    김종국 정자왕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