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혜리, `놀토` 하차→배우 전념…태연·키·한해 고정 합류[종합]

스타투데이 박세연
원문보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을 3년 만에 떠난다.

20일 혜리 소속사 및 tvN 측에 따르면 혜리는 11월 말을 끝으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을 떠난다. 혜리는 배우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3년 정든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을 떠나기로 용단했다.

혜리의 하차와 더불어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대대적인 변화를 꾀한다. 혜리는 떠나지만 가수 태연이 새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자연스럽게 배턴 터치를 하게 됐다. 또 앞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활약했던 키와 한해는 최근 군 복무를 마치고 활동을 재개하면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과 다시 함께 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tvN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태연은 '놀라운 토요일'의 고정 멤버로 합류하고, 오는 11월 첫 녹화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키와 한해는 함께 고정으로 합류한다. 첫 녹화는 10월 중 예정이며, 게스트로 출연 이후 멤버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하는 tvN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고정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토요일을 대표하는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혜리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특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친화력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다. 애청자들의 아쉬움 속 프로그램을 떠나는 혜리는 향후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현재 웹툰 원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을 검토 중이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지환 건강 문제
    안지환 건강 문제
  2. 2당일배송 우리집 김성령
    당일배송 우리집 김성령
  3. 3조진웅 소년범 보도
    조진웅 소년범 보도
  4. 4인터파크커머스 파산
    인터파크커머스 파산
  5. 5키움 알칸타라 재계약
    키움 알칸타라 재계약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