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8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노빠꾸 로맨스' 이다연, 티저 포스터 공개..특별한 설렘 선사

헤럴드경제 정혜연
원문보기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가 티저 포스터로 설렘 가득한 출항을 알렸다.

라라미디어는 20일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극본 여송은 고병우, 연출 이태경, 제작 라라미디어)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방영 임박을 알렸다.

티저 포스터 속에는 '노빠꾸 로맨스'의 여주인공 한소담 역을 맡은 이다연의 모습이 담겼다. 책상에 고개를 묻고 곤히 잠든 이다연과 함께 달콤한 고백남이 어우러지며 특별한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은 이다연을 사랑스레 바라보고 있는 고백남.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이다연은 비밀스런 일러스트로 정체를 궁금케 하는 고백남과 어우러지며 벌써부터 '노빠꾸 로맨스'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노빠꾸 로맨스'는 '열여섯 요즘 애들'의 비밀스러우면서도 설렘 가득한 '요즘 연애'를 그린 비밀고백 하이틴 로맨스. '고백남 찾기'라는 흥미진진한 소재는 물론 '처음'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열여섯들의 첫 이성 교제, 첫 스킨십, 첫 진로 고민 등을 리얼하게 녹여낼 예정이다.

매력 가득한 배우들 역시 '노빠꾸 로맨스'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다. 여주인공 이다연을 비롯해 핫샷의 윤산(박지후 역)과 동키즈의 재찬(정한결 역), 더맨블랙의 강태우(주인혁 역), 우아의 나나(채보나 역) 등 가능성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된 것.


특히 주연배우 5인방의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는 팬들로부터 '비주얼 맛집'으로 불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감각적이면서도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풋풋한 설렘'을 담은 이야기들을 아름답게 전달하겠다는 각오다.

'노빠꾸 로맨스'의 제작진도 빼놓을 수 없다. JTBC '눈이 부시게'와 '송곳',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활약한 이태경 감독, 그리고 웹드라마 '덕심폭발 로맨스'와 '꽃길로22'를 통해 특별한 감수성을 뽐낸 여송은 작가가 손을 잡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탄생시킨다.

제작을 맡은 라라미디어 측은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진짜 열여섯의 이야기, 제대로 된 열여섯의 이야기가 본격적인 막을 올리게 됐다. '노빠꾸 로맨스'만의 특별한 매력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열여섯 설렘 가득한 감성을 담은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는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오는 12월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라라미디어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