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빛돌’ 해설의 ‘e-토크쇼’, 24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이데일리 노재웅
원문보기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e스포츠 명예의 전당 ‘e-토크쇼’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한국e스포츠협회가 운영하는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오는 24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e-토크쇼 8번째 주인공으로 ‘빛돌’ 하광석 해설가(아프리카TV 소속)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빛돌은 2007년 카오스 종목으로 e스포츠 해설을 시작해 올해 경력 14년의 베테랑 해설가다. 그동안 카오스, 워크래프트3, 아발론 온라인 등 여러 종목의 해설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종목에서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게임 분석 및 LoL 챌린저스 코리아(CK) 게임 해설을 맡았다.

빛돌은 e-토크쇼에서 풍부한 e스포츠 해설 경험을 토대로 직업적 노하우와 e스포츠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e-토크쇼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1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일부 현장 관객을 수용한다. 현장 관객 인원은 총 20명이다.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및 전자출입명부 작성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해 예방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오는 24일 자정까지 공식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들에게는 개별 연락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온라인 생방송으로도 e-토크쇼를 관람할 수 있다. 협회 유튜브 및 네이버TV, 트위치, 아프리카에서 24일 오후 3시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채팅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e스포츠 명예의 전당 및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