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165만→134만→118만원…갤Z플립 가격 또 내렸다

머니투데이 이진욱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이진욱 기자] [아이폰12 대응 동시에 폴더블폰 대중화 앞당겨]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의 출고가가 110만원대로 낮아졌다. 이달 말 출시되는 애플 아이폰12에 대응하는 동시에 폴더블폰 대중화를 앞당기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2월 165만원에 출시된 갤럭시Z플립(LTE)의 출고가는 9월 초 134만2000원으로 낮아진 데 이어 이날 118만8000원으로 한 차례 더 인하됐다.

같은날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중고폰 보상도 실시한다. 구형 갤럭시 스마트폰뿐 아니라 아이폰도 해당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 외에 '갤럭시Z폴드2' 구매자 대상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 사은품 증정 기간도 10월 말까지로 연장 운영 중이다.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도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 사전 구매 혜택과 동일한 수준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달 말까지 폴더블 스마트폰 외에도 이날 정식 출시하는 '갤럭시S20 FE', '갤럭시노트20' 시리즈 등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도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진욱 기자 showg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4. 4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