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3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이슈]'승리호', 코로나로 개봉 연기→넷플릭스行? "확정 NO..검토중"(종합)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승리호'가 넷플릭스와 손을 잡을까.

영화 '승리호' 관계자는 16일 헤럴드POP에 "'승리호'가 넷플릭스 공개를 포함한 여러 개봉 방식을 두고 고민 중이다.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관계자 역시 "넷플릭스는 언제나 회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승리호'에 대한 논의 및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나 아직 결정된 바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앞서 같은 날 한 매체는 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가 최근 넷플릭스와 '승리호'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공개하는 것을 놓고 막바지 협의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승리호'는 올 겨울 개봉을 검토했지만, 여러 상황이 여의치 않자 결국 넷플릭스와 협상을 택했다고 전해졌다.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을 통해 자신만의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새로운 세계를 선보인 조성희 감독의 신작이다. 여기에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이 출연해 일찍이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당초 '승리호'는 올 여름 대전에 합류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추석 연휴로 개봉을 변경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세가 다시 심해지자 개봉을 잠정적으로 연기한 바 있다.

'콜', '낙원의 밤'의 배급사 NEW 역시 넷플릭스를 포함해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논의 중인 가운데 '승리호' 역시 넷플릭스로 관객들과 만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왕중왕전 우승
    임종훈 신유빈 왕중왕전 우승
  2. 2쿠팡 수사 외압 폭로
    쿠팡 수사 외압 폭로
  3. 3전청조에 이용당한 남현희
    전청조에 이용당한 남현희
  4. 4손흥민 메시 대전
    손흥민 메시 대전
  5. 5시리아 IS 공격
    시리아 IS 공격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