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선아, 故설리 1주기…"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영상]

스포티비뉴스 SPOTV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최은지 기자] 야속하게도 벌써 1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황망한 소식으로 모두가 충격과 슬픔에 빠졌던 2019년 10월 14일.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난지 1년이 됐습니다.
핫 아이콘이자 이슈메이커로 늘 관심의 대상이었던 설리. 그는 꽃다운 나이 스물다섯에 스스로 세상을 등지고 말았습니다.

설리는 2019년 10월 14일 경기 성남시 수정구 자택에서 숨진 채 매니저에 의해 발견됐습니다. 현장에서는 유서가 발견되지 않았으나 심경을 담은 자필 메모가 나왔습니다.
그렇게 설리는 우리 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모두가 충격을 금치 못하고 큰 슬픔에 빠졌는데요.
무엇보다 당시는 설리가 '악플의 밤2' 녹화하는 날이었습니다. 또한 설리는 이틀 전만해도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알리는가 하면, 하루 전인 13일에도 광고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는 등 평소와 별다르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사망 비보는 더더욱 충격적으로 다가왔죠.
최근에는 mbc '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로 안타까운 사연이 재조명되기도 했는데요. 여전히 설리를 향한 추모 물결은 1년이 지난 지금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14일 설리의 인스타그램 계정엔 고인의 사망을 애도하는 전 세계 팬들의 추모 글이 실시간으로 올라왔습니다. 배우 김선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이 안왔어 너 보러 올 생각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단 한순간도 하루도 잊고 지낸 적 없다. 너무 보고 싶어서 만나서 할 얘기가 많았는데 재밌는 얘기들 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울기만 해서 미안해”라면서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이제는 하늘의 별이 된 우리의 별 설리. 복숭아 같은 설리의 미소는 영원히 가슴에 남아있을 겁니다.

글.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2. 2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3. 3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4. 4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5. 5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