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이슈]'콜'·'낙원의 밤', '사냥의 시간' 이어 넷플릭스 공개? "논의 진행중"(종합)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콜', '낙원의 밤'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까.

영화 '콜', '낙원의 밤' 배급사 NEW 관계자는 14일 오후 헤럴드POP에 "영화를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려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와도 검토 및 논의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박신혜, 전종서 주연의 '콜'은 과거와 현재, 서로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단편 영화 '몸값'으로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며 단숨에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른 이충현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앞서 당초 '콜'은 지난 3월 개봉하려고 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개봉을 잠정적으로 연기했다.

박훈정 감독의 신작 '낙원의 밤'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제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Out of Competition)에 공식 초청되기도 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해서 잠잠해지지 않자 NEW 측은 두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려하고 있는 것이다.


'사냥의 시간'이 코로나19로 인해 결국 넷플릭스행을 확정했던 가운데 '콜', '낙원의 밤' 역시 넷플릭스에서 만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토트넘 노팅엄 완패
    토트넘 노팅엄 완패
  2. 2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3. 3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4. 4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5. 5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