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이슈]이미경 CJ 부회장, 할리우드 리포터 선정 올해의 국제 프로듀서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할리우드 리포터'가 이미경 CJ 부회장을 올해의 국제 프로듀서로 선정했다.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4페이지에 걸친 장문의 기사를 통해 이미경 CJ 부회장의 행보를 소개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이미경 부회장은 매우 대단한 프로듀서다. 영화 '기생충'으로 오스카상을 수상한 이후 계속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부회장이 국내외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장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드림웍스 설립자인 데이비드 게펀도 "이 부회장을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엔터테인먼트업계에 전혀 관여하고 있지 않았지만 현재는 거물이 됐다"며 "드림웍스 투자 때부터 가능성을 보는 안목이 있었고, 그것이 지금 CJ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성과로 나타났다"고 치켜세웠다.

또한 '할리우드 리포터'는 매년 전 세계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케이콘'을 온라인 중계로 전환하는 등 코로나19 속 K-컬처를 전파하기 위한 이미경 부회장의 노력을 집중 조명했다.


한편 이미경 부회장은 최근 미국 아카데미 영화박물관 이사회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4. 4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5. 5이정현 소노 활약
    이정현 소노 활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