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전승 시스템 적용…PC에선 가을 느낌 물씬

더팩트
원문보기
펄어비스는 지난 3월부터 검은사막 콘솔에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는 지난 3월부터 검은사막 콘솔에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 /펄어비스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에 캐릭터 '전승' 시스템을 적용했다. PC 검은사막에선 가을 분위기를 한껏 낸 축제가 한창이다.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전승'을 통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는 각성을 사용할 수 있다. 워리어→소서러→레인저→자이언트를 시작으로 전체 클래스(직업)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펄어비스 관계자는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기존 무기와 기술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음 달 4일까지 '전승' 업데이트 기념 레벨 달성 행사도 열린다. 전승 캐릭터가 일정 레벨을 도달하면 '암스트롱 기술 교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단풍의 계절 10월을 맞아 PC 검은사막에서 가을 분위기를 냈다. 단풍으로 물든 나무와 쌀쌀한 공기 등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PC 검은사막은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반영하고 시기에 맞춘 글로벌 축제를 하고 있다. 그 결과 게임 속에서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오는 14일까지 '나랑 같이 단풍놀이 갈래?' 이벤트도 한다. PC 검은사막 곳곳에 찾아온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촬영해 참여할 수 있다. 우수상 당첨자는 검은사막 굿즈를,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버프 아이템 등을 준다.

shaii@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