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첫 번째 전승 업데이트 시작

이데일리 노재웅
원문보기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펄어비스(263750)는 ‘검은사막 콘솔’의 캐릭터 ‘전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전승’을 통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는 ‘각성’과 선호하는 방향의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다. 워리어, 소서러, 레인저, 자이언트를 시작으로 전체 클래스에 전승을 적용할 예정이다.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기존 무기와 기술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전승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4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승 캐릭터의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암스트롱의 기술 교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기술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금괴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는 11월4일까지 ‘흑정령의 비밀 의뢰’ 완료시 고급 액세서리 상자, 붉은 모래 결정 반지를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매일 도전과제를 수행하면 ‘진귀한 우두머리 상자를 받을 수 있는 ‘던컨의 붉은 인장’ 이벤트도 11월1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 핫타임 이벤트를 10월21일까지 진행한다. 평일 특정 7시간, 주말 24시간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30%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이준혁 사과
    서현진 이준혁 사과
  2. 2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3. 3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4. 4지브리 전시 연기
    지브리 전시 연기
  5. 5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AI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AI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