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우다사3' 황신혜 "딸 이진이, 우리 보고 '할리우드 커플 같다'고"..♥김용건 '흐뭇'[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김용건과 가상 커플이 된 황신혜가 딸 이진이의 반응을 전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우다사3-뜻밖의 커플’에서는 캠핑을 즐기는 김용건, 황신혜의 일상이 담겼다.

두 사람은 이날 "며칠 전 만해도 더웠는데 벌써 가을이 왔나보다. 벌써 춥다"라며 "이게 자연의 신비다. 근데 배신감도 든다"고 입을 모았다.

김용건은 “신혜 씨와 같이 하는 여유로움이 너무 좋다”며 “살면서 이런저런 일, 겪지 말아야 할 일 등을 겪었다. 비 온 뒤 땅이 굳는다고 스스로 재정비하는 시간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황신혜는 “나이를 먹는 게 좋은 것도 있다. 지난 삶을 돌아보며 나를 볼 수 있다. 받아들일 건 받아들이고 인정할 건 인정해야 한다”고 나이듦을 예찬했다.

김용건은 “너무 앞만 보고 달리면 과부하가 생길 때가 있다”며 “근데 그때는 모른다. 뒤를 한 번 돌아보는 계기도 필요하다”고 얘기를 나눴다.


김용건이 이진이의 반응을 묻자, 황신혜는 “딸 이진이가 우리를 보고 ‘할리우드 커플 같다’고 했다”며 “진이가 제일 궁금해 하고 나보다 더 신났다”라고 전했다.

김용건은 황신혜에게 “나랑 있을 때는 남자친구 전화 받지 말아라. 난 정말 싫다”며 “나만 생각해라. 난 질투심이 강하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우다사 뜻밖의 커플'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3. 3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