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오현민, 각막 손상으로 ‘가짜사나이2’ 퇴교…“거의 완쾌됐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방송인 오현민이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 2기’의 첫 퇴교자가 됐다.

1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 공개된 가짜사나이2 1회에서는 교육장소에 도착한 오현민을 비롯해 김병지, 줄리엔강 등 14명 교육생이 입소 첫날 밤 갑작스러운 훈련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계란은 교육생들에게 “이제부터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시고 편안하게 주무시면 될 것 같다”고 말한 뒤 촬영팀과 함께 교육생들의 공간을 떠났다.

이후 조용히 잠을 자던 교육생들은 한밤중 들이닥친 교관들의 욕설 섞인 외침에 눈을 떴다. 긴급 비상 훈련에 돌입한 이들은 선착순 달리기를 하고 진흙탕에 입수해 기합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오현민은 다른 교육생 팔꿈치에 왼쪽 눈을 맞아 부상을 당했다. 이후 계속된 고통에 의료진은 더 훈련을 진행하기 어렵다고 전했고 오현민은 퇴소를 결심했다.

이와 관련해 오현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짜사나이 ep.1’을 보시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 해 이렇게 글을 적는다”라며 “우선 현재 제 눈은 거의 완쾌가 된 상태”라고 전했다.


이어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고 회사 출근, 방송 출연 등을 비롯해 사사로운 모든 생활까지 가능하다”며 “왼쪽 눈의 떨어졌던 시력도 거의 복구가 된 상황이며, 의사분 소견으로 1, 2주 후면 완전히 돌아올 것으로 예상한다. 신체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사진=오현민 인스타그램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병헌 이민정 아들 영어
    이병헌 이민정 아들 영어
  2. 2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3. 3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4. 4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5. 5토트넘 도르트문트 프랭크
    토트넘 도르트문트 프랭크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