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실책’ 비솃 “류현진 신뢰 변함 없어, 더 좋은 수비 위해 노력하겠다”

OSEN
원문보기
[사진] 토론토 보 비솃.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토론토 보 비솃.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길준영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 유격수 보 비솃(22)이 에이스 류현진(33)에게 변함 없는 신뢰를 보냈다.

류현진은 1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리는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시리즈 2차전에 선발등판해 1⅔이닝 8피안타(2피홈런) 3탈삼진 1볼넷 7실점(3자책)을 기록하고 패전투수가 됐다.

토론토는 류현진 패전과 함께 시리즈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날 선발 유격수로 출전한 비솃은 실책 2개를 저지르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1회말 2사 1, 2루에서는 송구 실책을 범하면서 만루 위기를 만들었다. 다행히 류현진이 윌리 아다메스를 삼진으로 돌려세워 실책이 실점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하지만 비솃 2회 2사 1, 2루에서 또 다시 포구 실책을 저질렀고 이어진 만루위기에서 류현진은 헌터 렌프로에게 만루홈런을 맞아 조기강판되고 말았다.

비솃은 타격에서도 3타수 무안타 1볼넷으로 침묵했다.


경기 후 화상 인터뷰에서 비솃은 “오늘 실책은 분명 실망스럽다. 앞으로 더 좋은 플레이를 하도록 노력해야겠다”라며 실책을 아쉬워했다.

부진한 투구를 한 류현진에 대해서는 “아마 제구가 좋지 않았던 것 같다. 시즌을 치르다보면 이런 경기가 나온다. 류현진은 우리팀 에이스다. 우리는 여전히 류현진을 100% 믿는다”라며 굳건한 믿음을 보냈다. /fpdlsl72556@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3. 3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4. 4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5. 5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