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드컵] '크레이머' 하종훈, "이번 대회 4강이 목표"

OSEN
원문보기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OSEN=고용준 기자] "이번 대회는 4강 가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

기세를 탄 LGD 원딜 '크레이머' 하종훈은 이번 '2020 LOL 월드챔피언십'을 자신의 커리어 하이 무대가 되기를 희망했다.

LGD는 30일 오후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0 LOL 월드챔피언십' 녹아웃 스테이지 2라운드 레거시 e스포츠와 경기서 3-0 완승을 거뒀다. 이 승리로 그룹 스테이지에 합류한 LGD는 TSM 프나틱 젠지와 함께 그룹 스테이지 C조에 편성됐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하종훈은 "단판제에서 부진하면서 걱정을 많이 했다. 다전제에 걱정이 있었는데, 잘 풀리게 되서 다행이다. 다전제 처음에 한 판을 이기면서 긴장이 풀렸던 것 같다"고 그룹 스테이지 진출 소감을 전했다.

상대의 드레이븐 선택에 대해 그는 "밴픽적으로 라인전에 강한 원딜들을 제외했다. 드레이븐을 보고서 당황하기도 했지만, 드레이븐을 먼저 잡자고 동료들에게 이야기했다"고 답했다.

그룹 스테이지 C조에 편성된 것과 관련해 하종훈은 "나 역시 프로를 많이 했기 때문에 다른 원딜들과 비교해 부족하다는 생각을 하지는 않는다. 연습 하면 좋은 결과를 보여드릴 거라고 생각한다"면서 "롤드컵은 8강이 최고 성적인데, 4강을 가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