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드컵] '피넛' 한왕호, "쓴 맛 너무 느껴, 달콤한 첫 승"

OSEN
원문보기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OSEN=고용준 기자] "1승 하기 너무 힘들었다."

최악의 상황을 일단 피한 것에 대해 안도의 한 숨이 절로 나왔다. 2패 뒤 지각 첫 승을 올린 '피넛' 한왕호는 첫 승의 기쁨을 "달콤하다"라고 표현하면서 그룹 스테이지 진출에 대한 강렬한 염원을 드러냈다.

LGD는 27일 오후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0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1라운드 3일차 B조 1경기에서 일본 V3 e스포츠를 중반 이후 전투로 압도하면서 이번 대회 첫 승리를 올렸다.

경기 후 박지선 통역과 방송 인터뷰에 나선 한황호는 "1승 하기 너무 힘들었다. 오늘 경기도 패하면 부담감이 심해서 안정적으로 했다. 안정적으로 하는게 안타깝지만, 우리 상황을 아신다면 이해해주시라 생각한다"고 첫 승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그는 "첫 날 졌을 때는 오랜만의 대회라 생각해 털어버렸다. 어차피 우리는 그룹 스테이지가 목표고, 8강을 가야해서 좋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어제 패하면서 분위기가 가라앉았다"면서 "오늘 이겨야 한다고 굳게 마음먹고 나왔다. 사실 세 경기 모두 이길 수 있는 밴픽이었는데, 앞의 두 경기를 패해서 아쉽다"고 지난 플레이-인 스테이지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한왕호는 "쓴 맛을 너무 느껴서 첫 승이 달다. 쓴 약이 몸에 좋다고 하니까, 파이팅해서 올라가겠다. 선발전 이겼을 때, 상대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너무 만나고 싶다"고 말한 뒤 "모든 게 새롭다. 많은 분딜이 LPL에 있어도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는 감사인사로 인터뷰를 끝맺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