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팝업★]"내 것 아냐, 2100년 구입예정"..이시언, '나혼산' 2억 명품 시계 해명(종합)

댓글0
헤럴드경제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서 착용한 시계가 본인의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27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래이션 벌써 추억이 되어버린 하동. 다들 마스크 꼭 착용하시길"이라고 말문을 열면서 "시계 얘기 많으신데 제 것 아닙니당ㅎㅎ"이라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이시언 인스타



앞서 지난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고가의 명품 브랜드 시계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이시언이 착용한 시계와 관련한 글이 게재됐고, 해당 시계가 스위스의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파텍 필립(Patek Philippe) 제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

이시언의 시계는 파텍 필립 노틸러스 5980R 모델과 흡사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해당 모델은 1억 원이며, 실 거래가는 2억 원 이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이시언 시계가 이슈되자 많은 네티즌들은 이시언 소유인지 궁금해했고, 이시언이 직접 응답한 것.

이시언은 "#시계내꺼아님ㅋ #신기해서차봄 #제꺼라고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2100년도 구입예정"이라는 글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2100년도 구입 예정이라니 응원합니다", "그 정도 차도 되는 거 아닌가요ㅋㅋ", "파텍 사실 만큼 돈 많이 버세요",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주다니 감동", "제가 로또되면 그 시계 사드릴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시언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며,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헤럴드경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