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다시 스물' 공유X윤은혜 재회…"'커피프린스'는 우리의 뜨거웠던 청춘"[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역들이 13년 만에 다큐멘터리를 통해 다시 작품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4일 방송된 MBC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 스물 - 커피프린스 편'에서는 공유, 윤은혜, 채정안, 이선균, 김동욱, 김재욱 등 '커피프린스 1호점'의 배우들이 작품의 추억을 회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13년 만에 드라마 '커피프린스'의 촬영 장소였던 카페를 찾은 공유의 모습으로 다큐멘터리가 시작됐다. 공유는 "기분이 좀 이상하다"며 "첫 사랑 만난 느낌이다. 추억으로 그냥 남기려고 했던 무언가를 다시 대면하는 느낌"이라고 첫 소감을 전했다.



공유는 다큐멘터리 출연을 망설였던 이유에 대해 "그때 그 감정 그대로 간직하고 싶었다. 혹여나 왜곡되거나 변질될까 싶었다. 그런데 유튜브에 '커프'가 너무 많아서 안 볼래야 안 볼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커프' 최한결은 별로 창피하지 않다. 다른 작품 연기는 부끄럽고 창피한데, 이건 그렇지 않았다. 왜 그런지 잘 모르겠다. 연기를 너무 잘 했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유의 도착 이후로 윤은혜가 서프라이즈로 함께 했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재회한다며 덕담을 주고 받았다.


윤은혜는 공유에게 "오빠는 왜 결혼을 하지 않냐"고 물었고 공유는 "안 한다는 건 아닌데 시기를 놓쳤다"고 말했고 윤은혜는 "나는 이 일을 좀 더 달려보고 싶다"고 말했다.

서브 커플이었던 채정안과 이선균, 카페의 감초 김동욱과 김재욱도 각각의 공간에서 '커피 프린스'를 다시 시청하기 시작했다.

채정안은 "윤은혜는 지금도 아기 같은데, 공유는 저 때가 진짜 아기 티가 난다"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또 윤은혜와 공유의 키스신을 보며 채정안은 "오빠 저런 키스 언제 해 봤냐"고 물었고 이에 이선균은 "'커피프린스' 때?"라고 대답해 폭소를 이끌었다.



공유는 "이렇게 같이 보니까 결혼 후에 앨범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은찬이랑 한결이가 결혼해서 어디선가 잘 살고 있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더라. 저기 어디서 아이가 '엄마', '아빠' 하고 달려올 것 같다"고 말했다.

공유에게 있어 '커피프린스 1호점'은 배우로서의 사춘기 때 찾아온 작품이라고. 공유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 작품에 대한 거부감이 있던 때였다. 내 성취감을 채워가며 성장하고 싶었는데, 주변 분위기는 '넌 이걸 해야 스타가 될 수 있어', '광고 찍을 수 있어' 라는 분위기였다"며 힘들었던 시간을 이야기했다.


윤은혜 역시 "'커피프린스 1호점'을 하기 전 이제 막 걸음마를 뗐는데 뛰어야 하는 순간이었다. '궁'에서의 연기를 내가 보면서 내가 너무 좌절했었다. 그런데 '커피프린스'에서는 은찬이 자체로 사랑을 주셔서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공유는 "내가 최한결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고은찬, 윤은혜였다. 윤은혜 씨가 가지고 있던 열정이 저를 부끄럽게 했고 저를 성장하게 했다. 정신을 번쩍 차리게 됐다"며 초반 이후 잘 맞았던 연기 호흡에 대해 이야기 했다.

윤은혜는 "'커프' 이후로 가수 출신 연기자라는 말을 많이 안 듣게 됐다. 이건 내가 만들려고 해도 만들 수 있는 게 아니지 않나"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자랑했다.

공유도 "죽어가던 내 열정을 다시금 끌어올려준 작품이다. 드라마를 통해서 치유된 게 아닌가 싶다. 우리 모두가 같이 밝아지고, 같이 뜨거워졌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 스물 - 커피프린스 편'은 오는 10월 1일 2부가 방영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