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민서공이 “이제 ‘박보검 닮은꼴’ 집착 안 해… ‘나는 나’라는 마인드로 살고 있다”

세계일보
원문보기

배우 박보검 닮은꼴로 유명해진 유튜버 민서공이(본명 김민서·사진) 박보검에게 집착한 이유를 고백했다. 또 “요즘은 ‘나는 나’라는 마인드로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민서공이는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 1만명 돌파 기념으로 질문과 답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민서공이는 “언제부터 박보검에게 집착했냐”는 질문을 받고 “내가 제보한 건 아니지만, 중학교 2학년 때 박보검 닮은꼴이라고 계속 온라인에 떴다. 고등학생 된 뒤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올라왔다”고 밝혔다.

민서공이는 “그렇게 해서 팔로워도 많아지고, 또 박보검씨 안 닮았다고 하면 다들 싫다고 하실 것 같았다”며 “그렇게 해서 집착하게 됐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요즘은 박보검씨에게 집착하지 않는다. ‘나는 나대로, 너는 너대로’의 마인드로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민서공이는 지난 5월25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 박보검 닮은 고교생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에 이름이 오르내리며 화제가 됐다. 5월 말부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동하고 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달 31일 제669기 해군병으로 입대,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 홍보병으로 복무 중이다.

최승우 온라인 뉴스 기자 loonytuna@segye.com

사진=김민서 인스타그램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3. 3키리오스 사발렌카 성대결
    키리오스 사발렌카 성대결
  4. 4장보고함 퇴역
    장보고함 퇴역
  5. 5박서준 원지안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 원지안 경도를 기다리며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