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언론사 이미지

[스브스타] '가짜 사나이' 이근 대위도 인정한 김이나의 센스…"술은 누나가 사는 것"

SBS 지나윤 에디터
원문보기

작사가 김이나가 웹 예능 '가짜 사나이'로 큰 인기를 얻은 UDT 출신 이근 대위에게 남다른 센스를 보여줬습니다.

어제(22일) 공개된 카카오TV 웹 예능 '톡이나 할까?'에는 게스트로 이근 대위가 출연했습니다. '톡이나 할까?'는 오직 메신저만으로 대화하는 콘셉트의 인터뷰로 김이나가 MC를 맡고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근 대위와 김이나는 메신저 화면에 시선을 고정한 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출연,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근 대위에게 김이나는 "요즘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시더라. 미디어 탐험을 시작한 거냐"면서 "군인으로 어떤 위험도 다 이겨내셨지만 미디어는 정글"이라고 조언했는데요, 이에 이근 대위는 "미디어 정글에서 길 잃으면 또 술 한잔해요"라며 쿨하게 답했습니다.


김이나는 "제가 언제든 사드리겠다"며 이근 대위의 제안을 수락했는데요, 그러자 이근 대위는 "술은 남자가 사는 거예요"라며 사나이다운(?) 카리스마로 응수했고, 김이나 역시 지지 않고 "술은 누나가 사는 거예요. 누나 돈 잘 벌어"라며 센스 있게 받아쳐 웃음을 안겼습니다.

결국 이근 대위는 웃음을 터트리며 "대박... You win"이라고 김이나의 센스를 인정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이나가 이근 대위보다 누나야?", "술 잘 사주는 예쁜 누나였군", "김이나 멋있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방송 이후 김이나는 자신의 SNS에 이근 대위와의 만남 인증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그러면서 "인성 문제없음. 머리부터 발끝까지"라는 재치 있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버지니아 군사대학을 거쳐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UDT) 대위로 전역한 이근 대위는 유튜브 웹 예능 '가짜 사나이'에 출연해 "너 인성 문제 있어?" 등 다양한 어록을 남기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카카오TV '톡이나 할까?' 캡처, 김이나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지나윤 에디터

▶ [마부작침] 아무나 모르는 의원님의 '골목식당'
​▶ [뉴스속보] 코로나19 재확산 현황
▶ 더 깊은 인물 이야기 '그, 사람'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2. 2핵잠 한미 협정
    핵잠 한미 협정
  3. 3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4. 4이정후 야구 클리닉
    이정후 야구 클리닉
  5. 5김용현 여인형 구속 연장
    김용현 여인형 구속 연장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