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이슈]'미나리' 정이삭 감독, 할리우드 실사판 '너의 이름은.' 연출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정이삭 감독이 할리우드 실사판 '너의 이름은.'의 연출을 맡는다.

최근 '데드라인'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영화 '미나리'의 정이삭 감독이 최근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할리우드 버전의 실사 영화 연출자로 확정됐다.

지난 2017년 국내 개봉한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만난 적 없는 도시 소년과 시골 소녀가 함께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373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해당 영화의 할리우드 실사판은 당초 '500일의 썸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등을 연출한 마크 웹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었지만, 정이삭 감독으로 최종 교체된 것으로 전해졌다.

정이삭 감독은 1980년대 아메리칸 드림을 쫓아 미 아칸소주(州)의 농장으로 건너간 한인 가정의 이야기를 담은 '미나리'로 제36회 선댄스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과 관객상을 수상했다. '미나리'는 한예리, 윤여정의 할리우드 진출작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들 외에도 스티븐 연, 윌 패튼, 앨런 김, 노엘 케이트 조가 출연한다.


정이삭 감독은 2007년 '문유랑가보'로 칸국제영화제에 진출했으며, AFI 영화제에서 대상을 품에 안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