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액토즈소프트 "섀도우버스 韓 최강자 19일 탄생"

더팩트
원문보기
사이게임즈코리아가 주최하고 VSG TV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결승전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액토즈소프트 제공

사이게임즈코리아가 주최하고 VSG TV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결승전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액토즈소프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액토즈소프트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이 VSG TV에서 진행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결승전을 오는 19일 연다.

이날 오후 5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결승전에서는 강평강(캔커피)와 김선우(Moskava)이 맞붙어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8강 조 2위로 진출한 강평강(캔커피)는 기존 강자들을 탈락시키고 결승에 진출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결승에서 맞대결을 펼칠 김선우(Moskva)는 '섀도우버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된 우승자 예측 투표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기록한 김용욱(Red_tomato)과의 지난 4강 경기에서 2연승을 먼저 기록하며 승기를 잡았다. 그러나 상대 선수의 반격에 마지막 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짜릿한 승리를 차지하며 새로운 우승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결승전은 5전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 1500만 원과 함께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20' 한국 지역 첫 번째 초청권을 제공한다.

한편, 결승전에 앞서 유용재(SuriShield)와 김용욱(Red_tomato)의 3위 결정전이 열린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