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장민호 팬클럽,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2100여만원 기부.."수재민에 보탬되길"

헤럴드경제 박서연
원문보기
장민호/사진=민선유 기자

장민호/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가수 장민호 팬클럽 ‘장민호와 사슴별’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돕기 위해 지난 1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성금 2천100만225원을 기탁했다.

‘장민호와 사슴별’이 성금을 기탁한 9월 15일은 가수 장민호의 44번째 생일이라 의미가 더욱 남달랐다.

‘장민호와 사슴별’은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팬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갑작스럽게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올해는 역대 최장 기간인 54일간 집중호우를 동반한 장마로 인해 전국 곳곳에서 인명피해와 주택피해를 입었다. 장민호와 사슴별이 기탁한 수해성금은 집중호우로 극심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이재민의 빠른 일상 복귀를 위한 생계지원과 위로금 등에 사용된다.

한편, 희망브리지는 지난 11일 이번 폭우 피해 10,709세대에 성금 121억7천950만 원을 1차로 긴급 지원하고 추가 피해 집계가 완료되면 2차 지원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