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건강관리앱 '헬피(HeLpy)' 리뉴얼···베타테스트 이벤트 실시

이데일리 박한나
원문보기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건강관리 앱 ‘헬피(HeLpy)’가 오는 18일까지 베타테스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헬피 앱을 다운받은 후, 헬피 공식 블로그에 안내된 베타테스트 설문 링크를 통해 헬피 앱에 대한 버그 및 사용 소감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우수 베타테스터 추첨을 통해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선물세트(1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헬피 앱 또는 헬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헬피 앱 리뉴얼은 복약 알림, 건강검진, 건강예측, 건강목표 등 핵심적인 건강관리 기능들을 고도화해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고 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이뤄졌다.

헬피(HeLpy)는 회원 활동에 따른 회원 등급별 혜택을 적용하고, ‘출석체크’, ‘Fun뻔한 놀이터’, ‘쿠폰 상점’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수분섭취, 건강한 식사, 부작용, 군것질NO, Self plan 기능들도 추가돼 더 세부적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체크해 볼 수 있다.


헬피는 약 봉투/처방전만 찍어도 먹는 약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복약알림기능, 공인인증서 조회 한번으로 그 동안 받은 건강검진결과를 조회해 생체나이 및 질환위험도까지 확인이 가능한 건강검진기능, 걸음 수로 인한 칼로리 체크와 금연, 금주 등 건강목표기능, 영유아의 예방접종 및 성장관리 기능까지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앱이다. GPS를 기반으로 내 주변에 위치한 병원, 약국 검색뿐만 아니라 산후조리원, 요양원, 동물병원까지 검색 기능도 갖추고 있어 주말, 야간에도 문 연 곳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헬피는 휴대폰 카메라로 약 봉투 및 처방전의 의약품을 등록할 수 있는 특이점을 통해 2019년 스마트앱어워드에서 공공/의료 부분 통합 대상을 수상하며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 디자인 등에서도 인정받았으며 최근 2020 소셜아이어워드 헬스케어 플랫폼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헬피는 1월 런칭 이후 약 3개월 만에 앱 다운로드 30만건, 회원가입 15만명을 달성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