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BJ 세야, 故박소은에 뒤늦은 사과…"모두 제 잘못된 행동 때문"[종합]

스포티비뉴스 최영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BJ 박소은 사망 후 방송을 중단한 BJ 세야가 두 달 만에 사과하며 복귀했다.

세야는 14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하늘에서도 피해를 받고 힘들게 있는 그 친구(박소은)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그리고 불편하게 만들어서 시청자와 팬분들, 그 친구와 그 친구 가족, 팬분들에게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박소은) 가족분들께서 언급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들어서 오늘 이후로는 언급하지 않겠다"며 과거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세야는 "7월 4일 해명 방송 전 저는 그 친구와 연락을 하고 싶었지만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였다. 저는 그 상황을 모르는 상태였고 해당 일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이슈화되고 있었다"며 "마치 제가 범죄를 일으킨 사람으로 몰리고 있었다. 또 다른 루머나 추측이 생기기 전에 그날 있는 그대로 방송에서 말을 했다. 그날 해명 방송을 하지 말고 연락을 기다릴 걸 너무 많이 후회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달간 방송을 중단한 것에 대해 "너무 무섭고 두려웠기 때문이다. 그 친구 이름이 또 기사화되고 알려지는 것이 피해 갈까 봐였다"고 고백했다.



끝으로 그는 "제가 잘한 행동 하나도 없다고 생각한다. 모두 제 잘못된 행동 때문이다. 정말 죄송하다"며 "그 친구와 가족들이 겪었을 아픔에 비하면 저는 아무것도 아니라 생각한다. 앞으로 제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며 평생 미안함을 가지고 살아가도록 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박소은은 팝콘TV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적해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쳐 월 6000만 원의 수익을 올리던 유명 BJ다. 당시 남자친구가 있던 박소은이 세야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세야는 해명 방송을 진행했고, 7월 13일 박소은의 비보가 전해졌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