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덕은지구 한강조망에 탁월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 분양

아주경제 강우석
원문보기
생활·업무 품격 높이는 한강 조망권 확보...교통망·개발호재 등 갖춰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



경기 고양 덕은지구에 한강 조망이 가능한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들어선다.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상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4층 연면적 4만4695.89㎡ 규모에 오피스 총 365실, 근린생활시설 총 148실로 구성된다.

시설은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명품 조망권을 일부 확보했으며, 섹션형 오피스 구조로 설계됐다. 컨퍼런스룸을 설치해 다양한 비즈니스 미팅 공간을 지원하고, 전 층마다 폰 부스를 더해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타워 인근에는 강변북로 및 제1·2자유로, 올림픽대로 등이 있어 여의도·마포·일산 등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가양대교를 넘으면 LG사이언스파크·코오롱생명과학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는 마곡지구와도 빠르게 연결된다.

아울러 타워 바로 앞에는 원종-홍대선 덕은역이 신설될 예정이다. 또 월드컵대교(12월 개통)와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 도로망이 더해질 계획인 데 따라 향후 교통 환경은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높은 희소가치도 돋보인다. 덕은지구의 상업지 비율이 1.3%로 낮아서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도시계획현황(2018) 기준 서울시와 경기도의 전체 상업지 비율이 각각 4.23%, 1.84%임을 감안하면, 희소성도 높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단지 시공은 위본건설이 진행한다. 위본건설은 1994년 설립된 종합건설기업으로, 앞서 해양수산부 목포권 합동청사, KEPCO 본사 신사옥 등을 완공한 바 있다.

한편, 단지 홍보관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1번지 KB중앙타워(원흥 홍보관)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2-18번지(합정 홍보관) 두 곳에 마련됐다.
강우석 기자 cr@ajunews.com

강우석 cr@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