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채영·백지헌, 3人3色 여신 비주얼 '컴백 기대↑' [★SHOT!]

OSEN
원문보기

[OSEN=심언경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이채영, 백지헌이 여신 미모로 컴백 예열을 마쳤다.

박지원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순간 팔이 벽인줄 알았네"라는 글과 더불어 흑백 사진 두 장을 연달아 올렸다.

박지원은 화려한 패턴의 뷔스티에 원피스를 입고 베레모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이때 박지원은 독보적인 고양이상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끌어냈다.


이채영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이채영은 "#정차중"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다섯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채영은 차량 뒷좌석에서 자신의 얼굴을 감싼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때 이채영은 풀 레드립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려한 이목구비 역시 시선을 잡아끈다.


백지헌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몬 이모티콘과 "사진"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사진 세 장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레몬을 들고 새침한 표정을 짓는 백지헌이 담겨 있다. 이때 백지헌은 히피펌 스타일로 막내다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형이라 해도 믿을 미모는 두말할 것 없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를 발매, 1년 3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