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랜드월드 스파오, 넷플릭스 합작 ‘기묘한 이야기’ FW 출시

이데일리 전재욱
원문보기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넷플릭스와 또 한 번 손잡고 ‘기묘한 이야기’ FW 상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로 시즌 4 제작을 확정하고 촬영 중이다.

지난 5월 스파오는 <스파오X기묘한 이야기> SS 컬렉션을 통해 1980년대 감성을 재현한 몽환적인 여름 스타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주인공들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의상을 복제한 제품들로 FW 시즌 출시 요청이 쇄도해 이번 출시를 결정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파오X기묘한 이야기> FW 컬렉션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입은 의상들을 바탕으로 파자마, 긴팔 티셔츠, 후드티셔츠가 출시된다. 노트북 파우치, 슬라이드 등 잡화류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드라마 속 ‘스쿱스 아호이’에서 근무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파자마와 호킨스 티셔츠 등 드라마 속 장면이 연상되는 상품들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파오X기묘한 이야기> FW 컬렉션은 오늘 밤 12시 스파오닷컴, 무신사, 스타일쉐어 등 5개 온라인 채널에 출시되며 내일부터 강남점,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9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2. 2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3. 3토트넘 노팅엄 완패
    토트넘 노팅엄 완패
  4. 4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5. 5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