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야 리베라,子와 함께 보트서 점프사망 전 도움 요청..아들 증언[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아들을 구하고 익사한 미국 배우 겸 가수 나야 리베라의 사고와 관련한 세부 사항이 공개됐다.

11일(현지시각) 피플 등 외신은 벤투라 카운티의 검시관이 공개한 고(故) 나야 리베라의 부검 결과와 수사 보고서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나야 리베라의 전 남편인 라이언 도시와 함께 살았던 4살 아들은 경찰에 이들이 1, 2, 3을 외치고 보트에서 함께 뛰어내렸다고 말했다. 함께 물에 들어간 후 나야 리베라는 아들에게 다시 보트에 타라고 말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나야 리베라는 아들이 보트 위로 오르는 것을 도와줬고, 그 후 ‘도와줘’라고 외친 후 허공에 팔을 내밀며 물 속으로 사라졌다.

또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나야 리베라는 건강하지만 현기증 이력이 있었다. 사망 전에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던 것. 관계자들은 “나야 리베라가 물에 있을 때 더 심해졌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검 보고서에 따르면 나야 리베라는 극단적 선택 시도의 가능성은 없었고, 수영을 잘 했다. 나야 리베라의 사인은 여전히 익사였고, 사망 방식은 사고로 결론지어졌다.


나야 리베라는 FOX 인기드라마 ‘글리’를 통해 인기를 얻은 스타로, 지난 7월 아들과 함께 피루 호수에 함께 보토를 타고 나갔다가 실종됐다. 아들만 홀로 보트에서 구조됐는데 실종 5일 만에 주검으로 돌아와 전 세계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seon@osen.co.kr

[사진]나야 리베라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