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 11일부터 사전 예약

세계일보
원문보기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 Z 폴드2(Galaxy Z Fold2)’와 ‘갤럭시 Z 플립 5G(Galaxy Z Flip 5G)’ 사전 예약을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일은 18일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더욱 커진 7.6형의 메인·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하고,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강력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역시 최신 AP와 미스틱 색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해 5G 모델로 출시한다.

갤럭시 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두 제품의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Z 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1년권을 비롯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 전체 대상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고화질 실시간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3개월 무료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두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10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갤럭시 폴드 5G 기소유 고객 대상 특별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삼성전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