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토요타코리아, 카카오톡에서 '프리우스 프라임' 판매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토요타코리아는 9일부터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2021년식 '프리우스 프라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우스 프라임은 토요타의 핵심 기술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로, 국내에는 2017년 처음 소개됐다.

2021년식 프리우스 프라임 [사진=토요타코리아]

2021년식 프리우스 프라임 [사진=토요타코리아]


2021년식 프리우스 프라임에는 ▲긴급제동 보조시스템(PCS) ▲차선추적 어시스트(LTA)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 ▲오토매틱 하이빔(AHB) 등 4가지 예방안전기술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은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TSS)가 기본 장착됐다. 뒷좌석에는 사이드 에어백을 2개 더 추가해 총 10개의 에어백으로 탑승자의 안전을 더욱 강화했다.

또 기존 4인승에서 5인승으로 확장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복합모드 기준 공인 연비는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가 21.4km/ℓ, 전기는 6.4km/kWh다. 1회 충전시 전기모드만으로 최대 40km 주행가능하다.

2021년식 프리우스 프라임은 3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구매 절차는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예약금을 입금한 후 방문할 전시장을 선택해 시승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금융 이용 고객에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신차교환프로그램(구입 후 3년 내 차대차 사고발생시 신차로 교환) ▲모든 구매 고객에게 차량 무상점검 및 필수 소모성 부품을 교환해 주는 더블FMS쿠폰(Free Maintenance Service) ▲전기충전카드 50만원권 ▲트렁크 정리함이 제공된다. 최대 220만원의 하이브리드 세제 혜택과 최대 200만원의 공채 매입 감면 및 정부보조금 5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PHEV는 친환경과 연비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unsaid@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