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2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KPGA, PNS홀딩스와 내달 5일 주니어선수권대회 개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PNS홀딩스 김종윤 대표이사와 KPGA 한종윤 상근부회장, 김종필 운영위원장(왼쪽부터)이 지난 4일 주니어선수권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KPGA

PNS홀딩스 김종윤 대표이사와 KPGA 한종윤 상근부회장, 김종필 운영위원장(왼쪽부터)이 지난 4일 주니어선수권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KPGA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PNS홀딩스와 손잡고 내달 주니어 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협회는 지난 4일 KPGA빌딩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내달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솔라고 컨트리클럽에서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136명이 참가하는 ‘PNS홀딩스 KPGA 주니어 선수권대회’를 개최하기로 합의했다. 협회측은 “이번 주니어선수권대회 개최로 코리안투어 KPGA 선수권대회와 시니어 선수권대회에 이어 골프 꿈나무를 위한 대회까지 모두 개최하는 쾌거를 이뤄냈다”고 자평했다.

대회에 출전한 선수 가운데 중, 고등부 통합 우승자에게는 KPGA 프로(준회원) 자격을 부여하고 2위에게는 KPGA프로 선발전 예선 면제(2회), 3위에게는 면제 1회 특전을 제공한다. 상위권자는 PNS홀딩스와 김종필 아카데미에서 장학금 1375만원을 지급한다. 중고연맹이나 한국청소년골프협회, 대한골프협회에 선수로 등록된 남자 중, 고등학생은 누구나 출전할 수 있고, 참가비는 4만 4000원이다.

KPGA 김종필 운영위원장은 “그동안 골프로 받은 혜택을 주니어에게 되돌려주기 위해 본 대회를 기획했다. 전통과 권위의 대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환대
    손흥민 토트넘 환대
  2. 2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3. 3김나영 가정사 고백
    김나영 가정사 고백
  4. 4AI 반도체 육성
    AI 반도체 육성
  5. 5울산 퓨처스리그 참가
    울산 퓨처스리그 참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