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명 뷰티 유튜버, 17살로 요절 충격.."이단 피터스 사인=약물"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

[OSEN=박소영 기자] 미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이단 피터스가 요절했다.

6일(현지 시각)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뷰티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인 이단 피터스가 17세의 짧은 나이로 전날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약물 과다 복용이다.

그의 친구이자 인터넷 스타인 아바 루이즈는 SNS를 통해 “이단 피터스는 나와 전 세계에서 제일 친한 친구다. 2주 전 제 생일도 함께 보냈고 어제 마지막으로 페이스타임 영상통화도 했는데 너무 미안하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중독은 병이다. 최근 몇 주간 이단 피터스와 약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내가 더 노력했어야 했다. 그에게 강하게 말했어야 했는데. 숨을 쉴 수가 없다”라고 자책했다.

다른 동료 역시 “평온하게 잠들길. 너는 어린 나이지만 믿기 힘들 정도로 재능이 많았다. 많은 실수를 저질렀지만 세상을 떠날 만하다는 악플은 끔찍하다. 나는 그의 가족과 남은 이들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이단 피터스는 유튜브와 소셜미디어에서 ‘이단 이즈 슈프림’ 채널로 큰 사랑을 받았다.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커버 메이크업 등으로 매번 화제를 모았던 바다.

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진통제를 과다 복용한 뒤 갑작스럽게 17살의 짧은 생을 마감했다. 그를 향해 팬들의 추모가 쏟아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