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한다다' 기도훈, 오윤아 향한 직진 표현 '심쿵'

한국일보
원문보기
'한다다' 기도훈, 오윤아 포옹 장면이 공개됐다.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한다다' 기도훈, 오윤아 포옹 장면이 공개됐다.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오윤아와 기도훈의 가슴 설레는 포옹장면을 공개했다.

5일 오후 방송되는 KBS2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93, 94회에서는 오윤아(송가희 역)와 기도훈(박효신 역)의 달콤한 눈맞춤과 웃음이 가득한 데이트 현장이 안방극장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송가희(오윤아)와 박효신(기도훈)의 이별이 그려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갑작스러운 이별에도 서로를 위하는 축하의 말을 건네는 이들의 성숙한 사랑법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먹먹하게 물들였다.

예기치 못한 '가효 커플(가희X효신)'의 이별로 숱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를 향해 직진하는 송가희와 박효신의 순간이 담겨 아련함을 더하고 있다.

갑작스러운 그의 등장에 놀란 송가희와 꼭 안아주고 있는 박효신의 단단한 등은 그동안 두 사람을 보며 마음 졸이던 시청자들에게 애틋함과 설렘을 동시에 불어넣는다.


송가희의 손을 꼭 잡고, 껴안은 박효신의 직진 표현법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는 것.

늦은 밤 박효신이 송가희를 찾아온 이유가 과연 무엇일지, 수많은 이들의 응원을 얻고 있는 이들의 현실 멜로의 그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고 있다.

시청자들을 애태우게 만들 오윤아와 기도훈의 한밤중 데이트는 5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93, 9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