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드웨인 존슨, 코로나19 확진 "아내·두 딸도 양성…마스크 착용하길"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프로레슬러 출신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드웨인 존슨은 3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드웨인 존슨은 "아내, 두 딸, 그리고 나 자신까지 모두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직접 밝혔다.

이어 "우리 가족이 도전해야 하는 가장 힘들고 어려운 일이다. 이전에 부상을 겪고 극복한 적이 있지만 과거의 다른 것들과 코로나19는 완전히 다르다. 다행히도 우리 가족의 상태는 괜찮다"고 덧붙였다.



드웨인 존슨은 "면역력을 강화하고 꼭 마스크를 착용했으면 좋겠다"고 강조하며 "여러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조심해라. 되도록 외출을 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서로를 보살피자"고 방역 수칙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프로 레슬러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한 드웨인 존슨은 '분노의 질주', '쥬만지' 등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포브스에 따르면 드웨인 존슨은 2년 연속으로 할리우드 출연료 1위로,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번 남자 배우에 랭크되기도 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연합뉴스, 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