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로 마스크 착용샷 찍자

아시아투데이 김서경
원문보기
서울시는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함께 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이 같은 캠페인을 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은 캠페인 홍보 포스터. /제공=서울시

서울시는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함께 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이 같은 캠페인을 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은 캠페인 홍보 포스터. /제공=서울시



아시아투데이 김서경 기자 = 서울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마스크 꼭 다 함께 이겨내요 시민참여 캠페인’을 펼친다.

시는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함께 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이 같은 캠페인을 한다고 이날 밝혔다.

스노우는 얼굴인식·AR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스티커와 필터 효과를 제공하는 카메라 앱으로, 현재 스노우 앱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는 특별 스티커 3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시와 스노우는 마스크 착용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여자가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만 스티커(필터) 효과가 나타나도록 기획했다.

이날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꺾이지 않는 가운데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생활방역의 기본이며, 경각심과 사회적 약속을 되새기고자 이 같은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노우 앱에서 캠페인 스티커를 선택한 뒤 사진을 찍고, 사진과 정해진 해시태그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해야 한다. 필수 해시태그는 총 3개로, ‘#마스크꼭’, ‘#다함께이겨내요’, ‘#서울시민_토닥토닥’이다.


또 SNS에 공유한 게시물 주소(URL)을 내 손안에 서울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인증해야 한다.

시는 참여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내 손안에 서울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