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故채드윅 보스만, 사망 전 가수 여친과 '극비 결혼'.."아내 옆에서 눈 감아"[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4년여간의 대장암 투병 끝 세상을 떠난 할리우드 배우 채드윅 보스만이 사망 전 극비 결혼을 했다고 그의 가족이 밝혔다.

29일(현지시간) 페이지 식스의 보도에 따르면 채드윅 보스만은 생애 마지막 몇 달 동안 조용히 결혼생활을 했다. 유가족은 그가 사망하기 몇 달 전에 결혼에 골인했다며 "고인은 아내와 가족을 곁에 두고 자택에서 사망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여러분의 사랑과 기도에 감사하며, 이 어려운 시기에도 계속해서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암투병 사실 등 사생활을 거의 노출시키지 않았던 채드윅 보스만은 가수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와 사귀어 왔다. 이들은 2019년 10월 약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2015년부터 교제했으면 두 사람의 가족은 모두 둘의 관계를 지지했다.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의 할머니는 한 인터뷰에서 "그들은 서로를 존중하며 매우 행복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 의 자매 역시 "두 사람은 함께 진정한 사랑을 구현한다"라며 두 사람의 2세를 기대하기도 했다.

이 커플은 지난 2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NBA 올스타 게임전에서 목격됐는데 이것이 가장 최근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이었다.

한편 채드윅 보스만은 2018년 개봉한 마블 영화 ‘블랙 팬서’에서 주인공을 맡아 국내 팬들까지 사로잡은 바 있다. '블랙 팬서' 홍보차 지난 2018년 2월 내한해 국내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