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 포수 잰슨과 재회…토론토 선발 라인업 발표

스포티비뉴스 박성윤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이 포수 대니 잰슨과 호흡을 맞춘다.

류현진은 29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버팔로 샬렌 필드에서 열릴 2020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올 시즌 볼티모어를 한 경기에서 만난 경험이 있다. 지난 18일 볼티모어를 상대로 류현진은 6이닝 4피안타 3탈삼진 1실점 호투를 펼치며 시즌 2승쨰를 챙겼다.

토론토 타순은 캐번 비지오(2루수)-랜달 그리척(중견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로우디 텔레스(지명타자)-트래비스 쇼(3루수)-대니 잰슨(포수)-조 패닉(유격수)이다.

류현진은 올 시즌 잰슨과 6번째 호흡을 맞춘다. 최근 경기였던, 탬파베이 레이스와 경기에서는 리즈 맥과이어와 함께 경기에 나섰는데, 맥과이어의 부족한 프레이밍과 실책성 플레이 등으로 경기를 힘들게 풀어갔다.

류현진이 상대하는 볼티모어 타순은 핸서 알베르토(3루수)-앤서니 산탄데르(우익수)-호세 이글레시아스(지명타자)-레나토 누네스(1루수)-페드로 세베리노(포수)-라이언 마운트캐슬(좌익수)-팻 발라이카(2루수)-앤드류 벨라스케스(유격수)-세드릭 멀린스(중견수)다.

볼티모어 선발투수는 존 민스다. 메이저리그 통산 36경기 등판(31경기 선발)한 민스는 12승 123패 평균자책점 4.21을 기록하고 있다. 올 시즌 성적은 4경기 선발 등판 2패 평균자책점 10.13이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5. 5김준수 뮤지컬 수익
    김준수 뮤지컬 수익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